IR/PR

SMART DRUG DELIVERY PLATFORM
BASED ON CELL-DERIVED VESICLES

Social contribution

At MDimune, we are passionate about changing the world by developing innovative therapeutics

[컴패션] 가나 어린이 심장수술 지원 사업 결과
2023-07-03 17:00:20

 

 

엠디뮨이 컴패션을 통해 지원한 가나 어린이는 심장의 심실 간 구멍이 있는 심실중격결손 심장병을 앓고 있었습니다. 

쉽게 숨이 차 움직임이 자유롭지 못하고, 깊게 잘 수 없는 등의 고통을 느껴왔습니다. 어린이의 가족은 생계를 위한 일을 포기하며 어린이를 돌봐야 했습니다.

 

컴패션은 후원금으로 어린이를 인도 병원으로 이송해 심장의 방실 간 결함을 치료하는 수술을 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. 

2022년 4월 인도의 병원에 도착 후 여러 검사와 수술준비가 진행되고 같은 해 7월 심장 양쪽 심실을 모두 치료하는 복잡한 수술이 진행됐습니다. 

그리고 10월, 가나 어린이의 상태가 안정되고 필요한 의약품과 처방전을 받아 퇴원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가나 어린이는 성공적으로 수술을 받고 잘 회복되었습니다. 

이제 심장병으로 인한 증상들, 특히 호흡곤란 같은 어려움이 모두 사라졌습니다. 

항상 어머니의 품에 안겨 있던 이전 모습과는 달리 혼자 걸어 다닐 수 있게 되었고, 간단한 일은 스스로 해낼 수 있습니다. 

 

가나 어린이의 어머니가 다음과 같은 말씀을 전했습니다.

“아이가 건강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고, 병원을 오가며 부담해야 하는 막대한 병원비도 없어졌습니다. 

무엇보다 이제 저희 딸이 잘 자라고 있고, 곧 다른 아이들과 거의 똑같이 학교에도 갈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. 

저는 엄마로서 행복을 느낍니다. 농장일을 하며 가족을 기쁨으로 부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 

아이의 심장병으로 수년 간 느낄 수 없었던 기쁨이 제 안에 넘치게 되었습니다. 이번 사업이 가능하도록 함께 해 주신 후원자님과 컴패션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”